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각종 영양제 직구 사이트 안내

목차

 

 

1.  아이허브

아이허브(iHerb)는 제가 가장 잘 이용하는 영양제 직구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리워 할인, 브랜드 할인 등 굉장히 많은 할일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때만 잘 맞추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할인

 

리워드

 

각종 할인 정보

 

영양제 직구의 경우 6통으로 구매가 제한됨으로 6통 이상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꺼번에 주문하시지 말고, 6통 이하로 구성하여 여러 날에 걸처 각 영양제가 통관 날짜가 다르게 도착할 수 있도록 주문하시면 됩니다.

 

 

2. 쿠팡 로켓직구

로켓배송으로 유명한 국내 대형 쇼설커머스 쿠팡입니다.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쿠팡 로켓직구"라는 탭이 별도 있습니다. 

 

로켓 와우회원(월 2,900원)의 경우 전 상품이 무료 배송까지 해줍니다.

 

 

하지만 일반 회원의 경우도 29,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배송은 평균 3 ~ 5일 소요된다고 하니 직구치고는 굉장이 빠른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위 아이허브에 비해서는 영양제 브랜드나 상품의 개수가 부족하다 보니 특별한 할인이 있지 않거나 금액이 저렴한 영양제 비교용으로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그 외 직구 홈페이지

위 아이허브, 로켓직구 외에도 오플닷컴(Ople.com), 아마존, 각 건강기능 식품 공식 홈페이지 GNC, 뉴트리25 등이 있겠습니다. 

 

오플닷컴
아마존
GNC
뉴트리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