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2022 로블록스 프로모션 코드와 로벅스(ROBUX) 무료로 얻는 사이트 안내

메타버스의 대표격으로 불리우는 로블록스는 가상의 세계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자신이 만든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종의 플랫폼입니다.

이 로블록스에서는 게임 내 유료 재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이 있는데요 이때 이 유료재화를 구매하기 위해 사용되는 로블록스의 화폐가 바로 로벅스(Robux) 입니다. 좀 더 쉽게 말하자면 캐쉬템? 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로벅스는 로블록스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한데, 20달러에 1,700 로벅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져보면 100로벅스당 1,500원꼴 정도 되네요.

 

만약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같은 가격에 좀더 많은 로벅스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 사용안내]

프로모션 코드는 로블록스에서 열리는 이벤트나 경품 행사를 통해 받을 수 있고, 로블록스 홈페이지의 코드 사용페이지를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소: https://www.roblox.com/redeem

로블록스 코드 사용페이지

안내드린 코드를 적으면 아래와 같이 코드 사용 완료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료 재화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아래는 제가 모아놓은 프로모션 코드이니 사용해 보시길 바라며, 다른 이벤트 코드는 지속적으로 검색하여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드 보상
SPIDERCOLA 거미 콜라
TWEETROBLOX 새의 한 마디

[로벅스 무료 얻는 사이트]

https://rbxgum.com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Start를 눌러 로벅스를 받고 싶은 아이디를 적습니다.

그럼 해당 아이디로 현재 쌓여있는 로벅스가 숫자로 되어있는데 최소 7로벅스가 되어야 출금이 가능하니 이 홈페이지를 통해 로벅스를 모아야 합니다.

맨 왼쪽 상단부터 디스코드 입력시 0.5로벅스 유투브 채널 구독시 0.5로벅스 등 자잘한 것부터 있고, 아래 "AdGatemedia, OfferToro" 등 무료 로벅스를 주는 사이트가 안내 되어있습니다.

예를들어 OfferToro를 눌러보면 "YourSurveys" 라는 어플에서 Survey 그러닌깐 설문조사를 마치면 46 로벅스를 주고 아래 KuCoin은 비트코인 거래소인데 실행하여 Registration 즉 등록을 완료하면 195 로벅스를 준다고 되어있네요.

 

이렇게 약간의 노가다를 통해 무료 로벅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년 로벅스 신규 코드에 대해서는 아래 글에 업데이트 했습니다.

2023.02.24 - [취미/게임] - 2023년 2월 로블록스(Roblox) 프로모션 코드(프로모코드) 공유

 

2023년 2월 로블록스(Roblox) 프로모션 코드(프로모코드) 공유

목차 1. 로블록스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 바로가기 2. 2023년 2월 현재 유효한 프로모션 코드 안내 3. 코드 입력 후 아이템 확인 방법 로블록스에서는 가끔 프로모션 코드를 배포하여 아이템을 무료

nekrataa.tistory.com

 

로블록스의 다양한 게임 중에서 인기있는 게임에 대해서는 아래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특정 게임에서 프로모션으로 아이템이나 캐쉬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킹피스] 2022년 로블록스 신규 프로모션 코드 공유와 입력방법 안내

 

[킹피스] 2022년 로블록스 신규 프로모션 코드 공유와 입력방법 안내

목차 1. 로블록스 킹피스 바로가기 2. 킹피스 9월 신규 프로모션 코드 안내 3. 코드 입력방법 안내 일본의 원피스라는 만화를 원작으로 만든 로블록스의 게임입니다. 만화에서 주인공 루피가 '고

nekrataa.tistory.com

 

최근 이 방법 외에도 로벅스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더 찾았으니 아래 방법도 시도해보심 좋을 것 같습니다.

2022.09.25 - [취미/게임] -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얻는 어플 안내(프리캐쉬: Freecash)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얻는 어플 안내(프리캐쉬: Freecash)

목차 1. 로블록스 바로가기 2. 프리캐쉬(Freecash) 어플안내 및 가입안내 3. 프리캐쉬 코인 모으는 방법 안내 4. 프리캐쉬 코인으로 로벅스 교환하는 방법 메타버스의 대표격으로 불리우는 로블록스

nekrataa.tistory.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