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로블록스] 무료 로벅스 얻는 어플 안내(프리캐쉬: Freecash)

목차

Robux Free!!

 

메타버스의 대표격으로 불리우는 로블록스는 가상의 세계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자신이 만든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종의 플랫폼입니다.

이 로블록스에서는 게임 내 유료 재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이 있는데요 이때 이 유료재화를 구매하기 위해
사용되는 로블록스의 화폐가 바로 로벅스(Robux) 입니다. 좀 더 쉽게 말하자면 캐쉬템? 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로벅스는 로블록스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한데, 20달러에 1,700 로벅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져보면 100로벅스당 1,500원꼴 정도 되네요.

로벅스 가격(출처: 로블록스 공홈)

 

1. 로블록스 바로가기

일단 로블록스에 접속을 해야겠죠? 아래 링크로 가시면 로블록스 접속을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바로가기에 대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2022.02.19 - [취미/게임] -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로블록스(Roblox)는 게임은 아니고, 게임을 스스로 만들어서 즐기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들어 놓은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는 일종의 플랫폼입니다. 최근 메타버스라는 단어는 한번정도는 들어

nekrataa.tistory.com

 

2. 프리캐쉬(Freecash) 어플안내 및 가입방법

프리캐쉬(Free Cash)라는 것은 해당 어플에서 광고주들이 원하는 행동을 해주었을 때 그만한 대가를 Free Cash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Coin)으로 주고, 일정 수준 이상의 코인이 모이면, 이것을 현금화 할 수도 있고, 페이팔이나 기프트카드,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로벅스로도 교환이 가능하게 해주는 일종의 플랫폼 입니다.

 

프리캐쉬 어플리케이션
아래 'Sign Up'을 눌러 가입, 그리고 계정 선택

 

우선 어플을 실행하여 가입이 필요한데, 구글 계정이나 스팀 계정을 사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그냥 메일 주소도 가능합니다. 저는 메일주소로 사용하여 가입을 했는데, 가입 신청 후 해당 메일 주소로 검증도 해야하기 때문에 실제 사용하거나 자신의 명의로 갖고 있는 메일주소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는 제가 사용하는 네이버 메일 주소를 사용해봤습니다.

 

실제 사용하는 메일주소를 이용하여 가입

 

메일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메일주소를 적으시되, 비밀번호는 그 메일주소의 접속 비밀번호가 아닌 이 어플에 로그인할 때 사용하는 비밀번호이기 때문에 다르게 설정하셔도 됩니다. 비밀번호를 만드실 때에는 반드시 대문자 하나 이상은 포함 되어야 합니다.

저렇게 해서 Sign Up을 클릭하고 나면, 해당 메일로 아래와 같이 실제 가입자가 소유하고 있는 메일 주소인지 확인을 하는데, 아래 "Verify Email Address'를 클릭하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메일 소유자를 검증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돌림판이 나와서 가입 기념 랜덤으로 코인을 주게 되는데 뭐 250달러까지 준다고는 되어있는데, 실제로 저게 되겠습니까?ㅎㅎ 보통은 0.05 달러가 나옵니다.

 

뭐.. 당연히 최하로 주겠죠.. 0.05달러 받으니 50코인으로 주네요.

 

3. 프리캐쉬 코인 모으는 방법 안내

프리캐쉬 어플로 코인을 모으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첫 번째: Featured Offers에서 선택

  • 메인 메뉴의 하단에 "Tasks" 버튼을 누르면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 가장 먼저 맨 위에 눈에 띄는 것이 'Featured Offers"라고 추천하는 것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될텐데, 각 아이콘마다 얼만큼의 코인을 주는지 초록색 배경의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이 어플에서 추천하는 것들입니다.

 

  • 비행기 모양은 무려 12,540C 이나 준다고 되어있네요. 0.05달러에 50코인이닌깐 12,540코인이면 무려 12.54달러입니다. 저걸 하면 12.54달러를 준다는 얘기죠. 그래서 클릭해 보니 왠지 달성하기가 힘들어 보입니다. 

 

그런데 왠지 힘들어 보입니다...

 

  • 일단 "Gunship Battle:Total Warface" 라는 게임을 설치하고, Level 25까지 달성하라고 되어있고, 반드시 새로운 유저 그러닌깐 이제 이 게임에 막 가입해서 처음부터 시작해서 레벨 25를 달성해야 위에서 말한 12,540코인을 준다는 얘기겠죠. 근데 게임을 안해봐도 뻔해 보입니다. 레벨 25를 달성하려면 시간도 오래걸릴 뿐더러.. 그 사이 인게임 내에서도 현질유도가 뻔할것.... 이런건 거릅시다.
  • 그런데 그 아래에 보니 좀 익숙한 그림이 보이네요. 오래전에 잠깐 잼있게 했엇던 세븐나이츠인데 이것도 클릭해 봅니다.
 

이건 할만하네요...?

 

  • 그냥 단순히 어플을 설치한 다음 다음날 앱을 실행만 시키면 된다는 아주 간단한 조건입니다. 대신 이것도 마찬가지로 신규 유저에게만 해당되기 때문에 가입한 이력이 없다면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렇게 'Start' 버튼을 누르면 저렇게 자동으로 세븐나이츠 어플을 다운받는 페이지로 자동으로 넘어가고,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뒤 내일 실행하면 아마 코인이 들어오겠죠.

 

2. 두 번째: Offer Walls에서 선택

  • Offer Walls에는 위 Featured Offers를 포함하여 다양한 광고 플랫폼에서 제시하는 미션(?)들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어플을 설치만 해도 주는 경우도 있고, 설치해서 플레이 해서 어느 수준까지 도달해야 하는 것도 있고... 게임이 아닌 틱톡, 여기어때와 같은 어플 설치를 통해 코인을 모을 수 있는 방법조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게임 말고도 틱톡같은 앱도 있습니다.

 

  • 제가 올린 사진의 코인을 보시면 50코인 60코인 바뀌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중간에 스샷 못하고 넘어간 것들 있어서 아이디 두개 만들어서 새로 하면서 다시 스샷 뜨느라  처음에 받은 코인의 양이 다른 겁니다. 오해하지 마시길 ㅠ
  • 아무튼 광고 플랫폼 중에 저는 "+50% BONUS" 라고 되어있는 OfferToro로 들어가서 제안 광고들을 보았고, 그 중에 익숙한 틱톡을 클릭해서 진행해 보겠습니다.

 

틱톡을 설치하면 237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설치해 봅시다.

 

  • 간단히 설치해서 실행만 하면 237코인을 준다니 'Proceed to Offer'를 클릭하여 틱톡 설치 후 실행합니다.
  • 그리고 다시 Freecash 어플로 돌아가 아까 'Offer Toro' 메뉴에서 "My Coins'를 선택하면 틱톡에 대해서 제가 설치하고 실행한 것이 Completed(완료) 되었다고 뜨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 그런데 바로 들어오진 않고, 한 5분 뒤 쯤 들어오더라구요.

 

미션 클리어 후 코인이 50에서 287로 늘어난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 이것 말고 한개 더 해서 총 코인을 2,000 넘게 받아놨는데.. 많은 시간을 잡아먹는 것도 아니라 이런식으로 많은 제안이 있으니 하나하나 클릭해보며 찾아보는 재미도 있으니 시간 되실때마다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3. 세 번째: Surveys에서 선택

  • Surverys는 일종의 설문조사를 하고 받는 코인인데, 저는 귀찮아서 초반 메뉴만 보고 안했지만.. 대충 설문조사 하고 코인 받으실 분들은 받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런 설문조사만 빨리빨리 몇 개 해서 코인을 모으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설문조사가 진행되고, 완료하면 코인을 줍니다.

 

 

4. 프리캐쉬 코인으로 로벅스 교환하는 방법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겠죠. 그럼 이 코인을 어떻게 로벅스로 변환하냐?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메인 메뉴에서 왼쪽의 메뉴바를 눌러 'Shop'으로 들어갑니다.

메뉴의 'shop' 을 눌러 스크롤을 내립니다.

 

  •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로벅스가 보이는데, 그걸 클릭해줍니다.

 

로벅스 클릭

 

  • 10$ 가치의 로벅스를 충전하기 위해선 10,000코인이 필요합니다. 저는 두 개밖에 안해서 2,600코인밖에 못모아 교환이 안되지만, 이걸로 꾸준히 해서 모은다면 $15, $20 로벅스 교환도 가능하겠죠?ㅎㅎ

 

이렇게 오늘은 Freecash라는 어플을 통해 로벅스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다소 노가다가 필요하긴 하겠지만, 평소 조금씩이라도 해두어서 모아놓으면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것고, 꼭 로벅스가 아니더라도 페이팔이나,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쉬, 심지어 비트코인까지 구매가 가능하니 꽤 괜찮은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어플 외에도 다른 방법으로 무료 로벅스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한 적이 있으니 관련되어선 아래 글을 참고하시구요

2022.04.08 - [취미/게임] - 2022 로블록스 프로모션 코드와 로벅스(ROBUX) 무료로 얻는 사이트 안내

 

2022 로블록스 프로모션 코드와 로벅스(ROBUX) 무료로 얻는 사이트 안내

메타버스의 대표격으로 불리우는 로블록스는 가상의 세계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자신이 만든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종의 플랫폼입니다. 이 로블록스

nekrataa.tistory.com

 

로블록스의 다양한 게임 중에서 인기있는 게임에 대해서는 아래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10 - [취미/게임] - 2022년 로블록스(ROBLOX) 게임 추천

 

2022년 로블록스(ROBLOX) 게임 추천

메타버스의 대표격으로 불리우는 로블록스는 가상의 세계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자신이 만든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종의 플랫폼입니다. 로블록스에

nekrataa.tistory.com

 

감사합니다.